Korea/간식 리뷰

스타벅스 얼그레이 바닐라 라떼

세젤예척해봄 2023. 4. 14. 14:03
반응형

저는 스타벅스에서 최애 음료수가 있는데요, 

 

요새 스타벅스에서는 제 최애 음료수는 다름아닌 얼그레이 바닐라 라떼인데 한번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얼그레이 바닐라 라뗴

스타벅스의 얼그레이 바닐라 라뗴는 흔히 말해서는 조금 더 밍밍한? 밀크티 같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제가 요새 제일 좋아하는 음료수입니다. 

얼그레이 바닐라 라뗴

얼그레이 바닐라 라뗴는 2가지 차인, 블랙티와 얼그레이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졌고 

 

그 위에다가는 얼그레이 폼와 바닐라의 풍미가 은은하게 퍼진다고 합니다. 

 

약간 크리미한 느낌이라서 만약에 지나치게 크리미한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은 얼그레이 폼은 뺴달라고 하셔도 될거 같고 

 

그리고 지나치게 단 것을 싫어하다고 하면은 바닐라 시럽을 좀 반으로 줄여달라고 하거나 아예 빼달라고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따뜻하게 주문하셔도 되는데 저는 겨울에도 얼죽아라서 늘 차갑게 주문해서 마십니다.

 

얼 그레이 바닐라 라뗴

얼그레이 바닐라 라뗴 톨 사이즈 기준 영양성분입니다. 


얼 그레이 바닐라 라뗴와 간식

스타벅스 얼 그레이 바닐라 라떼는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음료수가 될겁니다. 

 

진짜 밀크티보다는 향은 덜하지만, 그래도 차가 조금 더 잘 느껴진달까? 

 

커피를 좋아하지 않고 밀크티를 좋아한다면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극호!!! 

 

계속해서 한동안은 이 음료수만 마실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