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스타벅스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3. 4. 15. 14:06
반응형

이번에 도전해보게 된 스타벅스의 신상, 
 
스타벅스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는 고소한 세사지 빵 사이에 진한 토마토 풍미가 더해져 치킨패티와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려져있는 매력적인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커 보이는데, 실제로 받아서 먹을떄도 정말 커보입니다. 
 
주의하셔야되는데 알레르기 유발하는 요인인 대두, 우유, 달걀, 밀, 토마토, 쇠고기, 아황산류가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오잉?? 여기에 쇠고기도 들어갔었나?? 싶습니다.  가격은 다른것들보다 조금 더 나가는 7천 800원입니다. 
 
 
 
아무튼 실제 사진도 한번 보시죠. 

치킨토마토치즈샌드위치

진짜 거대해보이죠? ㅋㅋㅋㅋ 약간 햄버거같아요. 
 
저는 저렇게 지나치게 빵이 많은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걱정을 했습니다. 너무 퍽퍽하고 맛이 없지 않을까 
 
보기에도 뭔가 부드럽기 보다는 퍽퍽하다는 인상을 받았거든요. 
 
 
학생분이 칼로 쓱싹쓱싹 짤라서 한번 단면을 확인해볼까요?

치킨톼토치즈샌드위치

처음에 볼떄에도 오와 진짜 빵이 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은근 치킨 패티도 두툼해보입니다. 

치킨토마토치즈샌드위치

옆면도 확인해보면은 은근히 뒤쪽까지 내용물이 꽉 차 있습니다. 
 
 
반신반의한 마음을 가지고 한입 먹어봅니다. 

치킨토마토치즈샌드위치

우왓 진짜 맛있다! 싶습니다. 
 
저기 제가 한입 물어먹은거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빵도 부드럽고 보들보들 먹자마자 아 이 빵은 맛있는 빵이다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학생분이랑 반반 짤라서 먹었는데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든든하기도 해서 정말 배고플떄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냥 단순하게, 맛있습니다. 
 
칼로리를 한번 확인해볼까요? 
 
 


총 내용량 225g에 나트륨이 44% 
오우 나트륨양이 조금 높네요 
탄수화물 16% 당류 8% 콜레스테롤 16% 지방 44% 단백질 45% 
지방도 높네요. 칼로리는 총 524칼로리라서 정말 많이 든든하게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치킨토마토샌드위치

치킨 초마토 치즈 샌드위치는 토마토도 그렇게 부드러워 보이지 않아보이지만.. 맛있어요. 
 
부드럽고 빵도 맛있고. 뎁혀먹어야지 더욱더 맛있을거 같아서 스타벅스에서 드실거라면은 꼭 뎁혀달라고 하세요. 
 
전자렌지로 뎁히는게 아니라 오븐으로 뎁혀주더라고요 스타벅스는. 
 
구매해서 집에서 드실분들은 집에서 에어 프라이어로도 한번 뎁혀서 먹으세요! 
 
진짜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