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생크림 빵

세젤예척해봄 2023. 5. 8. 21:47
반응형

 
 요새 많이 유행하는 연세우유 빵

갓성비 혜자빵이라고 소문을 들었는데요

푸짐한 크림의 양 때문에 편의점에 가서도 구하기가 어렵다는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학생이 같이 먹을려고 들고 와서 같이 먹었습니다.

 
 연세우유빵중에서도 솔티드 캐러멜 생크림빵입니다.

저는 사실 솔티드 캐러멜을 그렇게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같이 먹을려고 들고 왔다는 학생의 말 앞에서 차마
나 근데 솔티드 캐러멜 싫어해 라고 할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세우유 솔티드캐러멜

일단 한번 뜯어보기로 했습니다.

학생분이 초등학교 6학년이라서 손이 작아서 그런지

빵이 엄청나게 커보입니다.

그리고 빵이 은근 묵직합니다.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학생분이 이제 빵을 뜯어보기 시작하는데요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우와 뜯으면서 보이는 엄청난 연세우유의 크림

소문만 들어봤는데 정말 크림의 양이... 👍👍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저희꺼는 솔티드 캐러멜이라서 빵 밑 부분에는 캐러멜이 좀 묻어나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크림은 단순한 생크림이 아니였습니다.


약간 미묘한 캐러멜 맛..? 

 

어떤 분들은 캐러멜 마끼아또 맛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ㅋㅋ 

 

크림이 묽어서 그렇게 달지도 않았습니다.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이렇게 연세우유 솔티드 캐러멜 빵을 마무리했습니다!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