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롯데제과 크런키 빼뺴로

세젤예척해봄 2023. 5. 11. 16:12
반응형

한국에서 정말 맛있는 크런키 초콜렛! 

 

가나 초콜렛보다 크런키 초콜렛이 더 맛있는거 같은데 

 

크런키 초콜렛

크런치 초콜렛와 빼빼로가 콜라보했다. 

 

세상에 내가 좋아하는 맛있는거 + 맛있는거의 조합이라니..! 

 

이런 콜라보는 너무너무 옳다. 

 

저는 늘 크런키 뺴뺴로라고 불렀는데, 뺴뺴로가 품은 크런키가 풀네임이라고 합니다. 

 

크런키 빼뺴로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빼뺴로중 하나입니다. 

 

혹시 크림치즈 누드 뺴뺴로 드셔보신 적 있나요? 그거만큼 맛있음. 정말 최애 ㅋㅋ

 

크런키 빼뺴로

크런키 뺴뺴로의 영양정보입니다. 

 

내용량은 39g으로 칼로리는 205입니다. 

 

오 생각보다 그렇게 높지 않아서 좋네요. 죄책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나트륨은 7% 탄수화물 7% 당류 13% 지방 20% 포화지방 40% 콜레스테롤 1% 단백질은 5%정도입니다. 

 

 

크런키 뺴뺴로

이렇게 뜯어서 보면은 중간에 투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양은 조금 아쉽지만 

 

정말 크런키가 정말 알차게 꽉 찰 정도로 채워진 듯해보여서 기쁘네요. 

 

그리고 정말 먹어보면은 크런키 초콜렛이랑 맛도 똑같아요. 

 

칼로리가 205로 생각보다 적는다고 좋아했는데 양이 부족해서 그런 것인가? ㅋㅋ

 

그래도 혼자서 먹으면은 그래도 약간 배부르지 않지만 부족한 양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크런키가 많이 묻어져있거든요. 

 

크런키 뺴뺴로

크런키빼뺴로를 자세히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크런키 조각이 꽉 차게 묻혀져있는게 보이시나요? 

 

만족해 만족해 

 

그리고 오히려 크런키에서 뭔가 부족한 것을 뺴뺴로의 막대기가 헤비하게 잡아주는 듯한? 

 

진짜 맛있으니까 먹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