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5월달의 8살 조카 기록

세젤예척해봄 2023. 5. 26. 16:44
반응형

조카 영어를 가르치러 방문을 했는데 공기가 약간 무겁고 어두운게 아 다들 낮잠 자고 있구나 싶었습니다. 

 

여자 조카는 소파에 앉아서 안녕하고 인사를 잠깐 하더니 

 

제가 잠깐 무언가를 처리하고 소파에 앉으려니까.. 그 사이 잠이 들었더라고요. ㅋㅋ

 

근데 잠든 포즈가... ㅋㅋㅋ 저런 포즈로 잠을 잘 수 있는거냐..? 

조카

멀리서 봤을때 처음에는 오잉? 싶었음. 

 

조카

여름이라고 귀여운 루피 잠옷도 구매했네. 

 

배 안 차갑냐.. 발목에 저건 뭐냐 

 

아 근데 귀엽긴 좀 한거같기도 하고. 

 

조카

조카 방에 이렇게 창문쪽에 과자가 3개 있는데 저게 뭐지? 

 

조카의 보물창고 같은건가? 

 

나중에 수업할때 포카칩 먹었다고 우이씨 소리 들음. 

 

조카

밤에는 같이 잠깐 산책을 하러 갔는데 

 

이제는 8살이라고 자기 옷을 자기가 꺼내서 본인 스타일로 입는다. 신기하다 

 

어렸을때는 왜 저렇게 입는거지.? 싶은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나름 패션센스라는 것도 좀 생긴거 같다. 

 

그리고 요새 줄넘기를 잘하는데 나 보여준다고 줄넘기도 챙겨왔다. 

 

조카

줄넘기 할 준비중. 

 

조카

이모 나 쌩쌩이 할 수 있어 ~! 

 

해서 봤는데 오 나름 잘하잖아? 오오 대단한데?? 

 

조카

 

진짜 빨라서 카메라가 못 따라감. 

 

조카

그리고 제가 집에 온다고 저에게 선물로 줄 초콜렛을 만들어주었는데 ㅋㅋㅋㅋㅋ

 

우와아.. 가나 초콜렛을 짤라서 만든거더라고요 신기. 

 

 

조카

부피감도 은근히 컸음. 

 

뭘 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기가 직접 만든 초콜렛인거 같음. ㅎ

 

조카

그렇게 조카 방에 자기가 스케줄에다가 토요일에 이모가 온다고 적혀져있는거 보고 또 마음이 찡해짐. 

 

조카는 세상최고인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