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스타벅스 상큼한 레몬 케이크 맛있음.

세젤예척해봄 2023. 5. 30. 18:56
반응형

이번에 2023년 스타벅스 여름 신상으로 나온 상큼한 레몬 케이크가 눈에 보여서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특히 디저트로 상큼한거를 먹는걸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케이크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좋아하는 레몬이라서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상큼한 레몬케이크

실물 사진입니다. 
 
상큼한 레몬 크림치즈를 올린 케이크입니다. 
 
케이크 안쪽에는 우유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상큼한 레몬케이크

 
향에서부터도 약간 상큼한 향기가 올라와서 기대하게 됩니다. 
 
어쩔때는 향기만 상큼하게 나고 막상 먹어보면은 별로일떄가 있는데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합니다 ㅠㅠ
 
한개당 6천 800원입니다. 
 

스타벅스 레몬 케이크


 ㅋㅋㅋ 칼로리는 좀 나가는 편이네요. 

 

레몬 케이크 한개당 870 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뭐.. 거의 밥 한끼네요 ㅋㅋㅋㅋㅋ 

 

칼로리가 너무 충격적이라서 다른 영양성분이 눈에 안 들어옴 ㅋㅋㅋㅋ

 

상큼한 레몬케이크

한번 먹어보았는데..오..맛있습니다. 
 
레몬 크림 치즈인데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좋아하지 않는데 오 이건 맛있습니다. 
 
상큼하니 그렇다고 꾸덕함이 빠지지는 않으며 
 
그렇다고 그 꾸덕함이 투머치라서 지나치게 무겁다고만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상큼한 레몬케이크

레몬 크림 치즈도 쾌나 두껍게 올라가서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먹어도 그렇게 물리지도 않는 맛이며 맛있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