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올 겨울 SPC 삼립호빵 대신에 KIRIN 피자 호빵 어때요

세젤예척해봄 2022. 12. 4. 09:10
반응형



역시 겨울에는 최고의 간식은 호빵인데요
요새 아무래도 SPC 가 말이 많았죠 ㅜ
저도 작은 금액이지만 그런 기업에 돈을 쓰고 싶지 않은 작은 마음 ㅋㅋ
근데 겨울에 늘 삼립호빵와 함께 했었는데 ㅠㅠ
그래서 다른 호빵을 기웃기웃 거리다가 KIRIN 호빵을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이거 기린이 일본 맥주 브랜드 거기인가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단팥호빵을 안 좋아해서
야채빵와 피자빵으로 두개 구매했습니다.

먼저 기린 피자빵부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총 4개 정도가 들어가있습니다.
크기는 삼립호빵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조금 더 큰거...같은데요?


발효빵 맞춤으로 특허 유산균이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사진이 너무 풍성해보여서 기대가 되는데요


어머 귀여워라
똥그란 모자같아요 ㅋㅋ
저는 전자렌지로 30초 데우는 방법을 사용했는데요

이렇게 피자호빵을 안을 보여주기 위에서
반으로 짤랐는데 단면이 보이시나요?

정말이지 속이 꽉 차있는데요!!!
생각보다 알차서 신났어요 ㅋㅋㅋ

내용물은 정말 피자가 아니라 양배추랑 토마토 그리고 다진고기가 조금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오히려 피자의 치즈가 없어서 아쉬울 수 있는데요
뭐 사실 그건 싫다면 피자호빵을 먹으면 안되겟죠 ㅋㅋ

이번에 겨울호빵으로는 SPC말고 기린호빵 어떤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