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삼양 짱구 과자 짱구띠부띠부씰도 득템!

세젤예척해봄 2023. 4. 14. 15:35
반응형

옛날에 90년대에 유행했던 포켓몬빵이 2022년에 다시 유행을 하면서 띠부띠부씰이 하나에 오만원에 거래 되기도 하고 그러더니 
 
이제는 추억의 삼양 짱구 과자도 띠부띠부실을 함께 판매하더라고요! 

삼양 짱구

삼양 짱구 과자입니다. 
 
짱구 과자는 여러가지를 판매합니다. 못말리는 신짱 벌꿀이 첨유된 과자도 무척 유명한대요. 왕짱구도 있고 요새는 달고나 짱구도 판매하더라고요? 
 
하지만 오늘은 오리지날 삼양 짱구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띠부띠부씰은 오리지널 삼양 짱구만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삼양 짱구

영양정보입니다.

 

삼양 짱구는 1973년부터 팔린 과자라고 합니다. 

 

요새 삼양짱구 띠부띠부씰이 무척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1탄은 세계여행 2탄은 직업체험여행으로 총 30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아..전부 다 모으고 싶다..

삼양짱구

추억의 과자죠? 손가락에 하나씩 끼워서 먹기 ㅎㅎ

 

신짱 과자랑 다르게 꿀로 바르지 않아서 끈적끈적하지 않아서도 좋은거 같기도 해요.  


 

양도 무척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먹으면서도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오도독 오도독 씹히기도 하고 

 

지나치게 달달하지도 않고 양도 많고 ㅎㅎ

 

짱구 띠부띠부씰

저는 직업체험으로 짱구가 삼바하고 있는걸 골랐는데 너무 웃기더라고요 ㅋㅋ

 

짱구표정도 귀여워요 

 

이렇게 즐겁게 먹을 수도 있고 띠부띠부씰도 득템하고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