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밀키스 제로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3. 4. 19. 18:23
반응형

요새 제로 칼로리 음료수 붐인지 정말 다양한 제로 칼로리 음료수들이 나옵니다. 

 

이번에 롯데 칠성에서도 밀키스 제로가 나왔습니다. 

밀키스 제로

저는 근처 CU편의점에서 2+1 으로 총 3개를 구매했습니다. 

 

저희가 기존에 알던 밀키스 제로 캔인데 그 위에 테두로 검은색으로 제로 칼로리라고 써져 있네요. 

 

크게 시각적으로는 달라진게 없는거 같습니다. 

 

 

 

밀키스제로

한캔에 250mldp 8칼로리라고 적혀져있네요. 

 

밀키스를 좋아하긴 했는데 탄산이나 그런것도 걱정이 되어서 자주 못 마셨는데 제로 칼로리라서 

 

조금은 마음을 놓고 그래도 마실 수는 있을 것 같아요. 

밀키스제로

이렇게 또 밑의 부분 쪽에 제로 칼로리라고 적혀져있네요. 

 

밀키스제로

밀키스 제로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은 2% 탄수화물 4% 알롤로스 11g 아아 알롤로스 설탕을 사용했네요 

 

당류 2%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 단백질 2g 입니다. 

밀키스 제로

옆쪽 영양성분이 제대로 찍히지 못한거 같아서 한번 더 찍어보았습니다. 

 

밀키스 제로

한번 따라보았습니다. 색깔면에서는 거의 기존의 밀키스와는 비슷한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시각적으로 미묘하게 다르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기존의 밀키스는 흰색이라면은 밀키스 제로는 약간 은은한 파랑?이 조금 섞인거 같다고도 볼 수 있는데 

 

그냥 제 눈에는 비슷해 보입니다. 

 

밀키스 제로

그래도 그 밀키스 특유의 하얀색 색깔이 남아있습니다. 

 

사실 너무 옅은 차이라서 잘 모르겠네요. 

 

맛 평가를 하자면은, 

 

저는 기존의 밀키스와 밀키스 제로는 무척 맛이 비슷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제로지만 탄산도 그래도 많이 느껴졌고, 단맛도 충분히 느껴졌고 맛도 많이 비슷했습니다. 

 

끝맛이 오히려 지나치게 달지 않게 잡아주는거 같아서 오히려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칼로리나 건강을 생각한다면은 밀키스 제로를 마실거 같습니다. 

 

밀키스제로

밀키스 제로는 기존의 밀키스의 훌륭한 대체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여름에는 밀키스 제로를 넣고 화채를 해서 먹어도 무척 맛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밀키스를 마시고 나면은 입안이 많이 텁텁했는데, 밀키스 제로도 조금은 텁텁하긴 하지만 확실히 덜합니다. 

 

저는 밍밍한 맛도 없고 오히려 좋았던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여름에는 화채해먹고 싶네요 ㅋㅋㅋㅋ

 

밀키스 제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