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카콜라 제로 마쉬멜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8. 28. 19:09
반응형

학생분이 제가 블로그를 하는 줄 알고 리뷰 하라면서
제품 하나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Coca Cola Marshmellow limited edition

마쉬멜로우 맛이 나는게 아니라
Artists DJ Marshmellow랑 콜라보를 한거라고 하네요

DJ Marhsmello 는 Christoper Comstock (크리스터퍼 콤스탁) 이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는 1992년생인데요
오와 젊네요
EDM세상에서 많이 유명하더라고요
빌보드 100에도 들어가고 대표작으로는 "Wolves" "Silence" "Happier" "Alone" 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 난 정말 EDM세계에 대해서는 무지하구나
처음 보고 처음 들어봐 ㅋㅋㅋㅋㅋ

집으로 들고 와서 다시 천천히 잘 살펴 봅니다
와 그래도 평소에 알던 코카콜라 제로랑 다른데요

 

위에가 흔히 우리가 알던 이미지죠?

맨위에 보면 MARSHMELLOWS LIMITED EDITION이라고 써져있네요!
마쉬멜로우 맛이예요? 하고 물어본 나는 도대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무척 힙해 보여요!

영양분은 왜 찍었을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제가 마셨을때는 맛도 조금 달랐던 거 같습니다

코카콜라 제로인데 밀키스 조금 빠진 맛?

근데 대박 웃긴건 ㅋㅋㅋㅋ

원래는 strawberry and watermelon flavor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딸기랑 워터멜론 맛이라니 ㅋㅋㅋㅋ
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맛 본건 도대체 무엇이란 말이냐 ㅋㅋㅋㅋㅋ

결론은 펩시 제로펩시 라임 맛있으니까 이거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