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농심 프리미엄 스낵] 와우 우와한 콩칩 우와한 치즈칩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8. 23. 08:49
반응형

 

하나에 2천 오백 원에 판매하는 농심 프리미엄 스낵 우아한 치즈 칩이랑 우아한 콩칩

건강식으로도 좋고 영양소도 좋아서 늘 궁금해했는데 비싸서 못 먹다가
편의점에서 2+1 해서 총 3개를 득템 했습니다!

저는 콩칩보다는 칼로리가 조금 더 나가지만 치즈맛을 2개  그리고 콩칩을 하나 골랐습니다

먼저 우아한 치즈 칩부터 먹어볼게요!
영양분을 보면 나트륨은 좀 있지만 당이  적고 단백질도 좀 높네요

이 정도면은 과자치고는 건강식이 맞죠 ㅎ..
그리고 입 터져서 과자 먹고 싶을 때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좀 있는 거 같기도 하면서 많이 적은 거 같기도 하고..
근데 다 먹고 나면은 좀 입 터진 게 가라앉긴 하더라고요.

맛은 정말 그 생각이 안 나는데
다들 아는 그런 치즈맛 과자예요
뽀또.. 는 아닌데.. 치즈맛 과자가 딱히 생각나진 않지만
먹어보면 다들 아는 치즈맛

다들 아는 치즈맛에서  덜 달고 덜 짭조름해서 건강을 챙기는 것 같긴 해요
그러면서 놓치지 않는 그런 치즈맛

저는 맛있어서 뜯자마자 한 봉지 뚝딱 했습니다 ㅎㅎ

그다음은 콩칩인데요!
포장지에서부터 보이는 11.9% 고단백 표시

콩을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이걸 굳이 과자로도 먹어야 하나 싶지만
으음 한번 도전해보자

놀랍게 더 콩칩이 치즈 칩보다 나트륨이 3% 더 높아요
의외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당연히 치즈 칩이 더 높을 줄 알았는데
역시 치즈가 더 맛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점점 더 강하게 들고 있어

색깔봐 ㅋㅋ 정말 콩색깔이네?
양은 치즈칩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콩칩 비주얼

꺼내서 보는데 우와 무슨 나뭇잎같아 보여요
색깔도 은근 그 특유의 콩을 잘 나타난거 같기도 하고

맛도 정말 콩 그대로예요 ^^ ㅋㅋㅋㅋㅋ
치즈칩은 한번에 한봉지 다 먹었는데 저건 놔두었다가 며칠에 걸쳐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잘 보면 나트륨이 왜 치즈칩보다 많은지 알 거 같아요
더더덕더덕 붙어있는 시즈닝이 보이시나요?

한입 앙

음~~ 콩 에어프라이된 과자버젼 먹는 느낌
그래도 건강은 해지는 거 같다 ㅎ..

개인적으로 콩칩먹을바에는 제가 전에 레뷰한 착한양파 착한과자를 먹을 거 같아요



하지만 치즈칩은 달라요
아는 맛을 건강하게 먹으니까 죄책감이 조금 덜 할 거 같고 가끔 그런 짭쪼름한게 땡길때!!
우와한 치즈칩은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