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Perle di sole] 포지타노 페를레 디 솔레'레몬 사탕 리뷰 (입덧사탕, 임산부 사탕으로 유명하다?)

세젤예척해봄 2023. 3. 13. 08:46
반응형

이 간식도 맛있다 맛있다 말을 들었지만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할인해서 구매했습니다
200g 에 할인가 적용받아서 7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약 8천원이죠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판매하기도 하고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판매하는 곳이 많아진 것 같아요.

포지타노 레몬사탕

노랑노랑한게 ㅋㅋㅋㅋ
레몬사탕같은 느낌이 팍팍 오죠? 🍋 🍋 🍋

10개 정도 먹는다면은 컬로리는 385칼로리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있네요
1개에 약 38칼로리?

근데 저 사탕을 하루에 10개정도 먹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포지타노 레몬사탕

청포토 사탕을 아세요? 그 사탕은 엄청 크잖아요
그 정도로 큰건 아니지만 그래도 꽤나 알이 큽니다.

특유의 신맛 때문에 임선부들이 입덧이 심할때
찾아서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임산부 사탕 입덧사탕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거 같아요.

안쪽에 신 액체같은게 있는데
그래도 아이셔 같은 느낌은 아닙니다.
약간 오히려 감질맛나고 적당히 달달와 신맛이 느껴져서 맛있더라고요.

고급스러운 맛인거 같아요
남자분들도 와이프 임신때 입덕했다가 그대로 이 사탕에
빠지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ㅋㅋㅋ
귀여우셔라.

만약에 주변에 임신 하신 분들이 있다면
선물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Perle di sole 포지타노 페를레 디 솔레 레몬사탕 완전 입덕할거 같은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