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환갑잔치 기념일 어른들이 좋아하는 골프 케이크 (부모님 레어링 환갑케이크)

세젤예척해봄 2023. 6. 12. 09:33
반응형

이모부가 환갑을 맞이했습니다. 
 
외가 친척분들과 할머니 모두 모여서 함께 축하를 할겸 맛있는 고기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소소하게 사촌동생이 레터링 케이크를 준비해왔더라고요.
 

리니네구움터 : 네이버 통합검색

'리니네구움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사촌동생이 또 맛잘알이라서 리니네 구움터라는 곳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그러면 케이크 실물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짠 
 

레터링케이크

너무 귀엽고 앙증맛지 않나요 ㅋㅋㅋ 
 
레터링케이크해서 부모님들에게 골프 케이크 많이 해주시는건 사진으로 많이 봤는데, 
 
저희가 직접 해서 제가 실물을 보니까 너무 귀엽고 앙증맞고 준비해온 사촌동생이 너무 이쁘고 기특하고 
 
기억에 남는 생일이되는거 같습니다. 
 

레터링케이크

이쁘게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 까지도 너무 귀여워요. 
 
웃긴건 ㅋㅋㅋ 저희 이모부는 골프를 안칩니다. 오히려 저희 이모가 치지 ㅋㅋㅋ 이모부는 골프라는 취미가 없는데도 
 
사촌동생도 마땅히 준비해주고 그럴게 없어서 골프디자인으로 한거 같은데 그래도 이게 먹힙니다 ㅋㅋㅋ
 
그러니까 골프를 치지 않는다고 해도 그래도 나쁘지 않은 케이크디자인인거 같아요. 

레터링케이크

 
오리도 ㅋㅋㅋ 진짜 앙증맞아요 ㅋㅋㅋ 전 앙증맞고 귀엽고 하찮은 것을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입술 삐쭉 ㅋㅋㅋㅋ 귀여워요. 
 

레터링케이크

음식점이라서 저희 끼리 조용하게 촛불에 불을 붙이고 생일축하노래를 불렀습니다. 
 
이모부 얼굴 표정이 환해지시는게 보기도 저까지도 행복해졌습니다. 
 
사촌동생 칭찬해. 
 
골프 케이크 디자인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그냥 단순히 다 물로 된 오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해달라는 대로 레터링 케이크는 해주니까 참 좋은거 같아요. 
 

레터링케이크

식구들끼리 이렇게 짤라서 먹었는데 
 
이모가 저 오리 한명을 이렇게 짤라서 주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레터링 케이크가 보통은 맛 없다는 인식이 좀 있는데, 여기는 무척 맛있더라고요?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크림치즈 맛이 모든것을 압도하지도 않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아서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할머니 이모부 이모 어르신분들도 사촌동생들도 모두가 다 맛있게 한조각씩은 먹었습니다. 
 
오리는 그냥 단순히 크림치즈라서 딱히 다른 맛이 난다거나 그런거는 없었습니다. 
 
진짜 특별한 날에 친구들뿐만 아니라 또 가족들이나 어르신 생신에도 해도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추천드려요!! 
 
그날의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