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공차 베스트 메뉴] 최애메뉴 망고 요규르트 화이트펄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9. 10. 10:12
반응형

헌땨 공차에 빠져서 친구들이나 학생분들이 공차를 엄청 사다주었는데요
공차에서 뭘 먹어야할지 모른다면은 공차 베스트메뉴중에서 선택한다면 실패하지는 않을 겁니다!


사진이 공차의 베스트 메뉴인데요

제일 유명한 블랙밀크티 + 펄

타로 밀크티 + 펄

제주 그린티 + 펄

피스타치오 밀크티 + 펄

청포도 그린티 + 알로에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펄

저는 SK통신사를 사용하는데 SKT은 종종 공차 원플러스원이나 늘 SKT VIP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저는 이번에 원 플러스 원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행사상품이나 종종 베스트메뉴중에서만 선택해야하고
다른 두가지의 맛을 고를수는 없습니다.
⚠️ 교차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

저는 망고 요구르트 + 화이트펄을 주문했습니다.

앞모습 사진입니다
사이즈는 라지니며 칼로리는 207칼로리입니다
예상보다 칼로리가 적었고, 저는 일부로 달지 않게 당도를 0%했더니 맛있어요!

당도 0%를 저는 추천합니다! 얼음양은 원래대로 진행했습니드.

키오스크에서는 제일 추천하는 것이 당도 0% 얼음양은 적게가 BEST입니다

밑에 보면은 망고 과육이 화이트펄와 함께 있습니다
잘 섞고 드신다면 더 맛있을 겁니다!

맛은 당도0%로 한다면 적당히 단 맛있는 망고주스에 젤리 같은데 저는 오히려 오리지널 펄보다 화이트펄이 깔끔해서 맛있는거 같습니다!

특히 너무 덥거나
공차에서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면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