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디어 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루스 파우더 리뷰 (DearDalia Powder review)

세젤예척해봄 2022. 9. 15. 23:26
반응형

이번에 2022년 추석을 맞이해서 사촌언니가 추석선물을 챙겨주었는데요!!

짠 디어 달리아 브랜드의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
(Skin Paradise Soft Velvet Finishing Powder)

너무 길어서 이제 디어 달리아 루즈 파우더라고 부를게요
이거 이름 지으시는 분들도 대단한거 같네요 ㅋㅋㅋㅋ

제품을 뜯어보면 이렇게 너무나도 예쁜 케이스가 보입니다!

디어 달리아라는 동물성원료 및 동물실험을 100%배제한 비건& cruelty free 브랜드입니다.

옆모습인데 너무 반짝이고 고급스러워보이는게 제맘에 쏙 ㅠㅠ♡
디어 달리아 특류의 로즈골드 반사되는
사촌언니짱짱입니다

디어 달리아 루즈 파우더는 유투버 씬님의 최애템으로도 알려져서 씬님 파우더로도 알려져있더라고요

저도 20대 중후반에 씬님 유투버를 많이 봤던 추억이 있네요 ㅎㅎ

디어 달리아 루즈 파우더 리뉴얼이 되면서 용량이 더 커졌는데요
the more the better 😉

디어 달리아는 또 쓱 케이스를 열고 닫을 수 있는 걸로 유명한데여
이런거 너무 좋아 ㅜㅜ
깔끔해

안그래도 파우더를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만 쓰다가 한동안은 좀 사용해보다가 다시 작성해보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