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역곡맛집] 돈까스 맛집 "수작카츠"

세젤예척해봄 2022. 9. 22. 08:22
반응형

호기심이 많아서 새로운 것이 열린다면은 가서 먹어보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프리미엄 수제돈까츠 전문점인 수작카츠를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역곡역에서는 멀지 않은데요.
남부역으로 나와서 맥도날드 그리고 스타벅스를 지나서 바로 그 옆에 있습니다.

https://naver.me/5PZgmo3a

 

수작카츠 역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농협은행 밑에 있습니다.


먼저 매장내 사진입니다.


혼자서 식사하실 분들을 위한 1인석 자리
다양하게 좌석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채광이 잘 되고 아기좌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우드톤에 깔끔하면서 채광이 잘 되는 곳에 무척 약한데,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고 마음 편안해지는 인테리어의 분위기입니다 ㅠㅠ

저는 일행분들이랑 가서 김치나베돈꺼스, 매운카레 돈까스, 냉모밀(히야시 우동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간사이 어묵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김치나베까스입니다
깔끔하게 혼밥하기도 좋게 샐러드 밥 그리고 반찬 그리고 메인이 나옵니다.

치즈 김치 나베도 있디만 일행분은 치즈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취항껏 고르시면 될거 같습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거는 치즈가 아닌 계란입니다!
국물이 깊으면서 너무 짭조름한 김치찌게 맛이 아니라서 무척 괜찮더라고요
약간 뜨~끈한 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베 안에 들어가 있는 두툼한 돈까스의 크기가 보이시나요?


그리고 얼마 안돼서 제가 주문한 매운카레 돈까스도 나왔습니다.

저는 기본카메라를 사용하는데 정말 맛있고 정성스럽게 나오지 않았나요??


저는 밥 한끼를 먹더라고 즐겁고 맛있고 행복하게 먹고 싶은데 약간 사진을 보면 그런 느낌이 드는 밥상을 좋아합니다
간강한 집밥 같은 느낌 ㅎㅎ

매운치즈카레돈까스 확대샷입니다.


치즈는 새롭게 갓 뿌려져 있고 그 밑에는 매운 소스가 발라져있는 역시나 두툼한 돈까스입니다.

간사이 어묵 우동도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한밥상 차림은 비슷합니다.
대파가 무척 많이 올라가 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ㅠㅠ
대쪽파일려나 아무튼 저는 파를 무척 좋아합니다
모든 음식에 파를 넣으면 그냥 더 좋아져요


어묵도 무척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약간 여러가지 들어가있으니까 꽉 차 있는 기분이며
실제로 안에도 무척 꽉 차 있습니다.


깔끔한 냉모밀 정식입니다
냉모밀 정식에 돈까스 두조각을 추가할 수 있는 메뉴 구성도 있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은근 면 요리가 무척 맛있어요!


냉모밀에도 당근 레몬 쪽파 김조각 그리고 저 야채 잎사귀가 가득 들어가 있으니까 색깔별로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이렇 일행이랑 시켜서 주문하니까 건강하고 배터지게 먹었는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 예쁜게 맛도 있어서 체인점으로도 있으니까 가까우시다면은 한번 가서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