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스타벅스신메뉴] 그린 애플 캐모미일 티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9. 18. 00:01
반응형


스타벅스에 생일 기프트콘을 사용하러 갔는데
원래 기프트콘은 내가 늘 먹던게 아닌 새러운게 먹고 싶은 법!
그래서 메뉴판을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오는 한 상품!

그때 12시반이라 카페인 들어간건 싫고 너무 달고 입안을 텁텁하게 만드는 것도 먹고 싶지 않았는데 티는 너무 입안이 심심할거 같고
ㅋㅋㅋㅋ제가 이렇게나 까다롭습니다 여러분 ㅋㅋㅋㅋ

근데 늘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오는 캐모마일 릴렉서를 좋아하는데 그것와 비슷한 그린애플 태모마일티가 눈에 보이더라거요

역시 캐모마일 릴렉서가 잘 나가서 그런지 국내산 사과 베이스에 캐모마일티로 섞이고 위에 사과가 올라가 있습니다.

톨사이즈 크기로 칼로리는 155칼로리머 당류가 37g 으로 은근 높네요

저는 기프트콘을 사용하는거라서 샌드위치랑 드링크를 구매하니까 선물 받은게 돈이 900원 남아서 어떻게 해야지 고민하고 있으니까 스타벅스 파트너분이 차라리 그린애플 캐모마일티를 그란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시키고 추가 금액 100원만 하시는게 어떻냐고 하셔서 그러기로 했습니다 ㅎㅎ

스타벅스 매장분들은 참 친절하신거 같아요

실제 음료수 샷입니다
한 오분간 음료를 들고 나왔는데 생각보다 밑에 애플주스랑 잘 썩이지 않은거 같아요

그리고 설마 정말 사과 한조각을 주겠어? 싶었는데
진짜 주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음료 마시기전에 먹어야하는건가
아니면은 음료 마시고 후에 사과를 먹어야하는건가 흠..

음료수 옆면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맛 후기는
캐모마일 릴렉서를 마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캐모마일 티로만 마시면 심심한맛인데 다른 무언가랑 합쳐지면 무척 맛있어지는데
캐모마일 릴렉서로 큰 성공을 얻어서 이번에도 그와 비슷한 계열로 사과주스랑 함께 합친거 같습니다
제 입맛에는 조금 지나치게 달았고 캐모마일의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캐모마일 릴렉서랑 비교해서
나쁘지는 않았지만 쏘쏘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사과가 정말 한조각 들어가있는데 ㅋㅋㅋㅋㅋ
얜 그냥 먹었는데 약간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음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