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메뉴 후기

세젤예척해봄 2022. 12. 15. 17:34
반응형



조카네에서 함께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 같이 오랜만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로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미노가 통신사할인도 있고
배달비도 따로 없어서 오히려 배달의 민족보다 가끔 더 싼거 같습니다.

오늘 제가 주문할건 블랙타이서 슈림프 피자인데요

도미노피자


맛있어 보이는데요!
도미노 피자의 스테디 셀러라고 합니다 ㅎㅎ

정말 큰 새우와 매콤한 불고기 피자도 들어있으며
무려 고다 치즈 체다 치즈 카망베르 치즈 그리고 에멘털 치즈
4가지 치즈가 뿌려져서 더 깊은 풍미를 더한다네요 ㅎㅎ

도미노가 출발할때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언제쯤 받을 수 있을지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도미노피자

오랜만에 받아본 도미노피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열었습니다 ㅎㅎ


딱 열었는데 우와아!
냄새가 후욱 올라오면서 너무 맛있어 보이는게 설레이더라고요.
심지어 쉬림프도 무척 크더라고요?

토핑도 은근 엄청 올라온게! 돈이 안 아까운 도미노피자입니다 ㅎㅎ
돈을 잘 쓴 느낌?
조카들도 열어보면서 우와 거리더라고요.


라지 한판을 시킨다면은 핫소스 2개
마늘소스 2개 그리고 피클 하나를 제공합니다
6학년 남자 조카 한명 7살 여자 조카 그리고 저
이렇게 셋이서 먹기에는 딱 양이 적당했던거 같습니다.

모든 음식은 뜨거울때 그 자리에서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도미노 블랙 슈림프 피자


저는 오리지널 도우로 주문했는데 역시 도미노 피자는 꽉 찬 것 같습니다.
그 위에다가 마늘 소스도 뿌려서 먹는다면은 크으 ㅠㅠ

저는 정말 맛있게 먹어서
여러분들도 혹시 도미노 메뉴를 고민중이라면


블랙 타이거 슈림프 피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