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겨울간식추천] KIRIN 야채호빵

세젤예척해봄 2022. 12. 17. 06:18
반응형


늘 겨울에 간식으로 먹는 호빵
하지만 아무래도  SPC불매운동을 지지하고 있는지라
다른데를 알아보다가 기린? 이라는 곳에서 호빵을 판매하더라고요.

아니 근데 기린도 혹시 일본 거기꺼인가..?
일전에 리뷰한 기린 피자호빵말고
이번에는 야채호빵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https://journyonearth.tistory.com/m/87

 

올 겨울 SPC 삼립호빵 대신에  KIRIN 피자 호빵 어때요

역시 겨울에는 최고의 간식은 호빵인데요 요새 아무래도 SPC 가 말이 많았죠 ㅜ 저도 작은 금액이지만 그런 기업에 돈을 쓰고 싶지 않은 작은 마음 ㅋㅋ 근데 겨울에 늘 삼립호빵와 함께 했었는

journyonearth.tistory.com


단팥도 있는거 같지만
저는 단팥은 빙수나 붕어빵만 좋아해서..
야채호빵을 구매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야채호빵


이렇게 포장지는 되어있고 총 4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야채호빵


영양정보로는 1개당 231칼로리입니다.
나트륨은 28% 탄수화물 12% 당류는 10%
포화지방은 9% 그리고 단백질은 16%입니다.


기리호빵을 굽는 방법으로는 총 세가지를 제시를 해주는데요

찜통으로 찌기
전자렌지로 뎁히기
그리고 보온밥솥으로 뎁히기입니다.

저는 제일 간편한 전자렌지로 뎁혔습니다.


저는 한 20초 먼저 뎁히고 거기서 추가적으로 더 뎁히거나 조절하는 스타일입니다.

초반에 너무 뜨겁게 해서 손을 호호 거리면서 앗뜨앗뜨하다가 ㅋㅋ 좀 식었을때 손으로 반을 나눴습니다.

기린 야채호빵

오 근데 늘 생각하지만 약간 기린 허빵은 빵 자체가
지인짜 맛있습니다!
안의 야채는 뭔가 만두 같으면서도 좀 다른게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더 자세히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ㅠㅠ 진따 속도 꽉 찬게 너무 좋아요

올 겨울에 삼립호빵 대신에 기린호빵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 진짜 빵 자체가 정말 맛있어요.
아이 간식으로도 너무 좋늘거 같은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