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아이템 리뷰

키엘 투명에센스 환해지는 피부를 위해서

세젤예척해봄 2023. 1. 21. 11:36
반응형

저는 유독 어릴때부터 까만 피부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까만 피부가 싫어서
더 하얘지고 싶다는 욕심이 없다는건 거짓말이지만 솔직히 지금 제 피부에서 엄청 더 하얘지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크게 욕심은 없었습니다.

다만 좀 깨끗해보이는 그런 피부를 가지고 싶었습니다.

그때 키엘 투명에센스를 알게 되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키엘 투명 에센스는 키미 잡티를 좀 없애고 피부를 환해지게 해주는데요

키엘 투명에센스는 30ml 9만원대
50ml 는 11만원대
그리고 많이 구하기는 힘들지만 한정으로 나온 100ml 는 17만원대로도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정도의 금액이라면은 나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키엘 투명 에센스

저는 면세점으로 구매했습니다.

키엘 투명 에센스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한병 사용만으로도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2배 더 꺠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준 다고 합니다.

저는 선크림만 발라도 괜찮을 피부를 원해요 ㅠㅠ 까만 피부는 더욱더 칙칙함을 신경써야하니깐요.

키엘 투명 에센스

뒷 표지 모습입니다.

흔히 화이트닝 제품으로는 비타민 C를 포함해서 자외선으로 쉽게 변하는게 단점인데
키엘은 액티베이티드 C라는 성분으로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전정직 제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키엘이라는 브랜드 답게 인공향료와 색소는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50ml

제가 구매한 50ml 병 크기입니다.
보통 50ml는 두달 가량 쓴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근데 조금 오래 쓰게 되더라고요. 아낀다고 해야하나?
딱히 아끼는 것도 아닌데도 까먹고 뭐하다 보면은 두달 보다 조금 더 쓰게 되는 거 같습니다.

보통 에센스보다는 점성은 조금 더 적은 편이였습니다.
스르륵 흐르지만 그렇다고 수분처럼 확 내려가는게 아니라서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유분감도 거의 없어서 산뜩하게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히알루론산 세럼을 바르는 듯한 느낌 같아서 흡수도 빨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