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간식 리뷰

[공차 2023년 딸기 신상] 딸기 듬뿍 밀크티 리뷰 (에스더버니와 콜라보)

세젤예척해봄 2023. 2. 4. 20:38
반응형

어느새 공차에 딸기 시즌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딸기인데요 

공차가 새로운 딸기메뉴를 가지고 와서 이번에 바로 리뷰를 해보게되었습니다!! 

 

 

이번에 공차랑 esther bunny 캐릭터와 함께 콜라보를 했습니다. 

컵홀더에 귀엽게 에스터 버니가 그려져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러블리 해지는거 같아요. 

너무 귀엽죠

 

저는 딸기듬뿍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달콤상콤한 국내산 딸기를 정말 말 그대로 듬뿍 넣고 자스민 그린티와 얼그레이티를 블랜딩한 밀크티입니다. 

라지 사이즈로 가격은 5100원이였으며 

1회용 라지 사이즈 기준으로 

칼로리는 282칼로리 

당류는 25, 단백질은 6, 포화지방 4, 나트륨 66 그리고 카페인은 24였습니다. 

 

알레르기 유발 식품으로는 우유와 대두가 있었습니다. 

 

 

 

추천당도는 50%였지만 

저는 미래에 당뇨가 무서워서 당도는 30%로 줄였습니다. 

공차 딸기듬뿍 밀크티

이름인 딸기듬뿍 밀크티에서 딸기가 많이 들어간게 많나? 싶었는데요. 

정말..나중에는 진짜 많구나 싶었습니다. 

 

컵홀더의 다른쪽도 찍어보았습니다. 

공차의 봄 메뉴랑 잘 어울리는 일러스트죠? 

공차의 귀여운 컵홀더

저는 쿠폰을 받아서 구매했는데 

공차는 SKT 할인을 제공하니까 꼭 사용하세요! 

 

공차

당도를 30%로 했는데 사실 30%가 지나치게 단것은 아니지만 

더욱더 달게 한다면은 아예 당도를 뺴도 될거 같습니다. 

 

딸기듬뿍밀크티

공차 2023년 딸기 시즌의 신상 딸기듬뿍 밀크티를 리뷰해보자면은 

맛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들은 조금 헤비할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밀크티 자체라서 그렇게 해비하지 않고 당도를 좀 낮추신다면은 그렇게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실 그냥 딸기 우유 같았어요 ㅋㅋ 

이름인 딸기듬뿍 밀크티 답게 정말 딸기가 많이 들어가있던데요? 

나중에는 딸기 찾아서 먹느라 바빴습니다. ㅋㅋ 

 

그래도 이런 시즈널 메뉴는 잠깐 나왔다가 들어가는건데 한번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