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아이템 리뷰

중동인스탄트 카디멈 커피

세젤예척해봄 2023. 5. 28. 22:00
반응형

학생분이 두바이로 여행을 갔다오면서 두바이 커피라고 사다주었습니다. 

 

학생분은 인스턴트 커피가 아니라 진짜로 우러진 차로 마셨다는데 그때는 향기가 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근데 인스탄트는 조금 심하다고 하시면서 먹어봐도 되고 안 먹어봐도 된다고 해주신 착한분..

 

카디멈 커피

 

최근 아랍에미리트나 중동내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천연 유기농 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카디멈 커피 인스탄트입니다. (Cardamom) 

 

카디멈 커피

 

카디멈 식물은 인도에서부터 유래가 되어서 실제로 수 세기 동안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화장품이나 향수에서도 즐겨사용된다고 합니다. 

 

카디멈은 웰빙 증진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입냄새를 제거하고 금연을 돕기도 하며, 효과적인 정력제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혈전 예방/해소, 심장 손상 보호, 대사 증후군 감소, 만성염증 감소. 

 

카디멈

사진에서 보이듯이 육상 종자로 기이한 형태의 꼬투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카디멈

카디멈 포드를 씹는 것에서 가장 주목할만한건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는 치아 외부를 닦는 역할을 하는 

 

섬유질과 항박테리아 및 향군성 화합물을 초함하여 니코틴에 대한 갈망을 완화한다고 합니다. 

 

카디멈 커피

영양성분을 본다면은 한개당 칼로리가 392로 좀 높네요. 탄수화물와 식이섬유가 있으며 나머지 설탕이나 이런거는 별로 없네요.  

 

 

카디멈 커피

맛 후기를 알려드리자면은 약간 풀잎을 씹어먹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중동에 있는 사람들은 사막에 있다보니까 풀잎을 먹을 일이 없어서 

 

약간 일부로 풀잎향이 나는 커피를 마시는건가 생각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향기도 확 풀잎향이 나는게 왜 향수로도 사용하는지 알 것 같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