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동국제약 굿잠 스팀안대] 눈의 피로와 건조합 개선

세젤예척해봄 2022. 10. 13. 19:35
반응형

저는 늘 눈이 많이 뻐끈하고 안구건조증으로 조금 힘들어하는데 어쩔때는 인공눈물약을 넣어도 부족할때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말을 하니깐 제가 상품을 돈을 받고 리뷰해주는거 같은데 제돈 제산입니다 💰
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온열안대를 특히 환절기때 애용합니다.
일본제품 맥리듬을 사용하다가 조금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고민을 했었는데 새로운 상품이 나와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50년 역사를 가진 동국제약인 제약회사에서 만들었다니깐 괜히 먼가 더 믿음이 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과학적인 근거는 1%도 없습니다


동국제약 굿잠 스팀안대는 30분동안 열이 지속된다고 해서 좋더라고요
유투브로 싱잉볼 틀고 온열안대 치고 자면 그날은 숙면도 스르륵들고 그리고 잠을 푹 자서 좋아합니다
박스는 저렇게 되어있고 이제 개별 포장이 된 아이템을 열어봤습니다.


이렇게 1회용 박스포장와 마찬가지로 고양이가 그려져있네요

여전히 포장지도 똑같이 적혀져있었는데요
저는 약간 잠을 못자고 고민이 많을때 뜯어서 쓰거나
아니면
비행기안에서 (거기는 또 그렇게 건조해요 ㅠㅠㅠ)
아니면 여행가서 시차적응 못할때 짱입니다!


펼쳐보면 이런 모양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