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이삭토스트] 콘치즈 메뉴

세젤예척해봄 2022. 10. 21. 13:17
반응형

독감예방주사 맞은날 날 위해서 쉴때는 맛있는것도 사줘야지 하는 마음으로 집근처에있는 이삭토스트를 사러 갔습니다.

늘 생각하지만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메뉴판을 보고 있다가 늘 햄치즈를 먹는데 조금더 색다른게 먹고 싶어서 콘치즈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오와 컨치즈도 4천100원이나 하도라고요

이삭토스트 햄치즈는 2,900원
햄스폐셜을 3,300원이라니.. 물가어쩔거야
2023년에도 가격 또 오를까

이모님이 맛있게 만드는 중입니다!
제꺼는 햄이 들어가고 해쉬포테이토는 다른분 주문한걸 만드시는중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아마 다른분은 감자 메뉴를 주문한게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이삭토스트 콘치즈는 브라운 토스트
모짜렐라 치즈와 계란와 스테이크샘 그리고 콘버터소스와 콘시즈닝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삭토스트 홈페이지

자 제가 주문한 콘스폐셜에 먼저 노랑색 소스를 발라주시는데
저게 아마 콘버터 소스인거 같습니다
머스터드 같은데 머스터드가 심하지는 않고 그렇다고 치즈도 아닌 나중에 찍어보니 달달했습니다.

콘버터 소스와 옥수수를 올리시고 나서 콘 시즈닝인거 같은 하얀색 가루를 뿌려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콘양이 아쉬운거 저 하나입니까
하지만 막상 또 먹을따 콘이 너무 많아서 우스스 떨어지는 것도 불편할거야 암암 이해해

먹을거에 있어서 한 없이 너그러워지는 사람입니다🥰

짠 나중에 딸라본 단면도입니다
하얀색은 치즈 ,
계란
그리고 스테이크(?)햄 조각
그리고 가운데에 콘치즈!

빵은 맛있었습니당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삭아삭 씹혀서 좋아할거 같고
저는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치즈로 돌아갈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