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11. 4. 09:15
반응형

어렸을때부터 과자 먹는 거를 무척 좋아했는데요
나이가 들면은 조금 덜해질까 싶었는데
여전히 과자를 좋아합니다 ㅋㅋㅋ

괜히 마트에 한번 갔다가 제가 먹고 싶든 과자를 하나씩 구매한달까??
저번에는 신짱구 과자를 샀는데 이번에는 허니버터칩을 구매해봤습니다.

이 아이 한때 어미어마했었죠?
요새 포켓몬빵 만하던가 아니면 그것보다 더 했던거 같기도 한데요

중고나라에서 무슨 과자 한칩을 돈 받고 팔았던 글을 본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그때는 엄청 맛이 궁금했는데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였을까요? 아 뭐야 별거 아니잖아 싶더라고요

약간 리미티드 에디션 같은 기분이라서 그랬던거 같아요
인간이란 욕심이 끝도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라고 하죠

저는 허니버터칩을 보면 그말이 너무 생각납니다
자아선찰을 도와주게 하는 과자 허니버터칩

저는 이렇게 과자먹는 저의 죄책감을 이렇게 덜어냅니다 ^_^ 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을 먹을때 늘 먹기만 했지
영양정보를 확인해본적은 없는데 이렇게 블로그는 제 건강을 위한 것도 챙겨주네요 ㅎ

제가 사진을 잘 안 찍어서 잘 안보이지만 30g에 165칼로리
지방이 20프로로 높네요. 버터때문인가
생각보다 나트륨은 15g, 5%로 낮고 생각보다
아 근데 포호지방이 22%
과자들은 비건 과자 아닌 이상 포호지방이 높은건 어쩔수없나보네요.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 근데 제가 구매한 허니버터칩이 여러가지가 있나요?
보통 뜯으면 허니버터향이 확 퍼지는데 조금 그게 부족하더라고요


이렇게 생겨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과자를 몇번 나눠서 먹는 사람 너무 대단하고 부러워요
저는 한번 먹을때 다 까서 먹는데...
아 근데 이번 허니버터칩은 조금 맛이 별로 없다고 느껴져서 저도 먹다가 잠깐 넣어놨습니다 ㅋㅋ

그래도 추억의 과자 허니버터칩!
한반 리뷰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