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공차 제주오름 밀크티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8. 13. 22:48
반응형

공차는 늘 새로운 시즌메뉴를 시도하는거 같아서
도전적이며 늘 새롭게 고객의 맛을 사로잡고 궁금하게 해서 무척 좋아합니다

이번에 2022년 제주 신상메뉴를 냈는데요 총4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게 공차 2022년 제주 메뉴 포스터 사진입니다.
뒤에 살짝궁 돌하루방 ㅎㅎ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은,
까망돌 흑임자 스무디
제주 당근 밀크티
유채꿀 토마토 스무디
제주 오름 밀크티 +펄

이렇게 4종입니다
고민을 하다가 너무 헤비하지 않고 적절하다고 생각하고
네이밍이 무척 재밌다고 생각한 제주 오름 밀크티를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주 오름 밀크티 칼로리 정보입니다
오우 거의 한끼 밥 칼로리입니다

저는 지나치게 단 것을 싫어해서 당도를 30%로 선택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 음료 아래쪽은 녹차가루
그리고 위에는 민트를 얹혀서 지나치게 민트스럽지 않으며 지나치게 녹차맛도 아닌 그런거라고 하던데

전 가끔 그런 정체를 알 수 없으면서 맛있는 맛을 좋아해서 도전해보았습니다.

짠 실제 모습입니다

뒤의 학생분이 본인 초코쿠키스무디껏도 같이 찍어달라고 해서 ㅋㅋㅋㅋ 저 학생은 늘 항상 초콜렛 음료를 좋아하더라고요 귀엽습니당

저는 녹차맛이 너무 강했고 민트향이 살짝 나긴 나지만
당도가 적어서 그런건지 그냥 그랬습니다.....
요즘 자꾸 새롭게 시도하는 것들이 꽝이 나와서 무척 안타까워요 ㅠ_ㅠ

그래도 사람마다 취향은 다를 수 있고
색다른 공차 메뉴를 마셔보고 싶다
나는 돈이 많다
궁금해서 내가 직접 먹어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추천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