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GS25신상 착한양파 감자스틱 과자 리뷰 비건간식 글루텐프리 과자

세젤예척해봄 2022. 8. 18. 14:48
반응형

2022년 6월 9일 저는 착한양파 과자를 만납니다.
그것은 마치 데스티니 같은.. 그런 만남

학생분이 아침을 먹지 못하고 와서
급하게 편의점에 가서 먹을 과자를 2개를 사와서 같이 먹어봤는데

이때 먹어본 착한양파 감자스틱 맛을 저는 잊지 못합니다.

가격 1500원
45g (198kcal)



보통 다른 과자보다 영양분이 조금 착한 편입니다


내부사진입니다.


겉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오감자 느낌이나면서도 뻥튀기 같은 카타로니 같은
정체를 알 수 없는게 좋아..
약간 에어프라이로 구운듯한 느낌

다른과자랑 달리 만지면서 과자의 소스나 소금? 같은데 묻어 나오지는 않아요.
번들번들거려서

학생분은 에어프라이로 구운 양파링같은 느낌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그런 느낌이긴 해요 ㅋㅋㅋ


이 과자는 흔히 비건과자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고 글루텐 프리라서 더 건강에 좋은거 같아요



아무튼 저는 그 맛을 잊지 못해서 GS25편의점을 돌고 돌고 돌았습니다.
학생분은 일산쪽에서 구매했는데
신촌 역삼 온수
도저히 구할 수가 없던 귀한 착한감자 양파스틱...
(착한양파 감자스틱이네요 알아서 잘 알아들어쥬세요)
인기가 많이 없어서 안 둔건지 ㅠㅠ 아니면 인기가 많아서 다 사가는건지 ㅠㅠㅠㅠ

그렇게 2달간 저는 이 과자를 잊지 못하고 늘 찾으려 시도했지만 거의 포기하고 있던 찰나
왜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지 못했던건지..절레절레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티몬에서도 판매하고 네이버 쇼핑에서도 구매하니
편하신걸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실 다이어트니 뭐니 하더라도 약간 단백한거나 입이 심심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싶다고 생각이 될때
추천합니다!!

저는 쟁여두고 먹을 거 같습니다 후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