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연남동 데이트하기 좋은 후토마끼 맛집 초이다이닝

세젤예척해봄 2022. 12. 27. 23:33
반응형


연남동에서 약속을 잡았는데 어디를 갈까 장소를 알아보는데 연남동 맛집이라고 찾는다면
너어어무 많이 뜨더라고요.

인스타광고같은거에 속고 싶지도 않고
적당한 가격에 적당하게 맛있는걸 먹고 싶은데
찾아보다가 초이 다이닝으로 가기로 결정!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85118707/home?entry=pll

 

초이다이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779 · 블로그리뷰 574

m.place.naver.com



저는 평일 12시에 찾아갔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지만 나오면서 보니까 웨이팅이 좀 있더라고요. 평일이라고 12월 마지막주라서 그런지 대학생들이 방학을 해서 더 사람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초이다이닝을 찾아가기까지는 어렵지 않아요.
길치인 저도 잘 찾아갔으니 걱정들 마세요.
연남동에서 골목으로 한번 꺽어야했는데
그래도 메인도로에서 멀지 않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초이다이닝 간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초이다이닝

12월에 갔더니 크리스마스라고 조그맣한 이런 크리스마스 트리도 해놨더라고요 ㅎㅎ
초이 다이닝이 일본어로 쓴게 아니라
일본아처럼 보이게 영어를 해서 만든 간판이네요!

초이다이닝

지하인가?
1층와 지하사이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래도 깔끔했습니다.



테이블은 연남동답게 협소해요 ㅋㅋㅋㅋ
연남동 특유의 그런 테이블 좌석..

물잔도 귀엽게 초이다이닝이라고 써져있더라고요
이런거 보면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거 같아서 좋아합니다.


여자 2이서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초이다이닝의 메인인 연어 후토마키
육회 후토마끼랑 연어후토마키 고민하다가 연어 좋아해서 연어 선택

초이 뼈돈까츠

그리고 쵸이 마제소바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랑 마제소바중에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마제소바를 주문했는데 마제소바 그냥 그래서 파스타 주문하셔도 될듯

초이다이닝 메뉴


먼저 뼈돈까스가 나왔는데
이거 맛있습니다 ㅠㅠ 소스도 맛있고..
진짜 고기가 없으면 또 아쉬운데 너무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던 메뉴였습니다

뼈돈까스

심지어 양도 많았습니다. 이런거 좋아..♡


마제소바 사진은 조금 초점이 나갔네요.

저는 마제소바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파스타랑 마제소바중에서 고민했는데 그래도 일본식이니까 마제소바로 주문했습니다.


마제소바 양이 가격에 비해서는 적어요. (단호)
배부르니까 저 양이 딱 적당하긴 한데 사실 맛있는 마제소바집을 많이 다녔는데 가격에 비해서는 적은 양이였고
맛이 없지는 않지만 그 가격에 아주 맛있는 마제소바에는 못 미쳐요. 솔직히 마제소바는 추천하지 않고
차라리 다른 파스타를 시켜보는게 어떤지...


연아후토마끼

그리고 대망의 연어 후토마끼
5개가 나왔는데 정말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후토마끼를 한입에 먹어야지 복이 나가지 않는다고 해서
꾸역꾸역 지버넣었는데
굳이 저처럼 하실 필요는 없으실듯 ㅋㅋㅋ

연아 후토마끼

연아 후토마끼였는데 밥은 조금만 있고 안은 다 재료들로 채워진걸 좋아합니다.



초이다이닝은 그렇게 다 먹고 나서 5만원이 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먹고나서 너무 배불러서 더부룩하거나 그런 기분이 없어서 좋았어요.
건강한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게 한끼한 기분!



연남동 초이다이닝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