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U편의점 3XL 우삼겹 전주비빔 삼각김밥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12. 14. 17:13
반응형


가끔씩 편의점에서 식사를 때워야할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제일 간편하게 찾는 것은 삼각김밥인거 같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삼각김밥은 전주비빔인데
때마침 제가 좋아하는건 없어서 눈에 띄던 3XL 우삼겹 전주비빔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우삼겹 주먹김밥

이렇게 생겼습니다.

토핑와 밥이 47% 더 많다고 하며
3배 더 많다고 하는데 가격은 1천 7백원입니다.

한속에 잡기에도 무척 큰게 느껴지나요?

영양정보


제가 구매한 날이 12월 11일이라서
유효기간인 12월 12일까지 하루남아있네요 ㅎㅎ

그리고 각각 삼각김밥에 품목보고번호라고 붙어 있어서
하나씩 다 관리가 되는 기분이네요.

155g에 306칼로리니까 은근히 하나먹고 많이 든든할 것 같습니다.

우삼겹 전주 비빔 삼각김밥


한입 베어먹으니 안에 우삼겹이 들어있습니다.
우삼겹은 그냥 그랬던 느낌
그냥 전주삼각김밥 자체가 맛있어요 ㅋㅋ

캐나다에 사는 친구에게 그냥 밥 대충 때울려고
삼각김밥 샀다고 했는데 부러워하더라고요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대충 밥 때울려고 한건데
역시 있는 것의 소중함을 느껴야하나봐요

캐나다에서는 먹을 수가 없으니까 엄청 먹고 싶을거 같긴하네요 ㅎㅎ

편의점에서 한끼로 간편하게 처리하기로는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시간와 여유가 된다면은 역시 그래도 밥이 좀더 낫긴 하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