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카카오톡선물하기] 조말론 바디워시 english pear and fresia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9. 17. 00:11
반응형

저란 사람 사실 조말론 조말론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고
시향도 많이 맡아봤지만 사실 조말론을 사용해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원래 향수를 사용하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았고,
(너무 인공적인 향 싫어함)
아무튼 저는 좀 그러다보니 조말론이나 향수에 크게 돈을 쓰지 않았는데 이번에 생일 선물로 조말론 바디워시를 선물 받았습니다!

카카오선물하기로 받았는데 배달이 정말 빠르게 오더라고요!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게 아닌데도 퀄리티 넘나 예쁘다 ㅠㅠ

리본은 그냥 슥 벗기면은 스르륵 벗기기도 쉽고
다시 리본을 씌우는 갓도 쉽습니다.


리본을 벗겨본 모습입니다 ㅎㅎ

이렇게 뜯어보면 너무 과대포장도 아닌 적당하게
검은색 포장지 휴지에 떡하니 있는 생일선물!

기쁘다 아이 기쁘다
제가 제돈으로 사지 않았을뿐이지 ㅋㅋ 막상 선물 받아보면은 또 잘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바디나 핸드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데 저는 바디에다가 사용하려고 합니다 ♡

제가 선물 받은 크기는100ml라서 한손에 꼬옥 들어오는 크기지만
막상 사용해본다면은 적은양으로도 실컷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잔향은 잘 모르겠고 ㅋㅋ 그래도 몸을 씻을때 기분이 많이 좋습니다 ㅎㅎ

친구에게 감사인사를 전달해야겠어요
앞으로 한번 잘 써보고 좋으면 저도 선물해주어야겠어요 ㅎㅎ
다음에는 fredrick malle을 도전해볼까요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