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가루쿡 스시야 만들기

세젤예척해봄 2022. 9. 24. 22:10
반응형


이번에는 또 다른 가루쿡 시리즈!
이번에는 무려 스시야에 도전해봅니다.

가루쿡을 만들때에는 유투브에서 찾아서 해보는것보다는
차라리 블로그를 보고 하는게 좀더 편하고 낫더라고요
(유투브는 제가 봐야하는 부분을 놓친다면은 다시 또 뒤로 가고 그래야하는데 블로그는 안 그래도 되니까)

개인적으로 많은 가루쿡 시리즈를 해본 것은 아니지만
맛은 스시야가 제일 맛 없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민들기는 재밌어요...


이렇게 되어 있는게 스시야 표지입니다
표지에 보여지듯이 맛들은 사과맛 젤리 포도낫 젤리 그리고 오렌지? 귤? 젤리 맛입니다.


어떤 가루쿡들은 뒤에 일본어가 다 보여주면서 그림이라도 볼 수 있는데,
제가 구매했던 곳은 뒤에 한국어로 스티커 붙여져있어서 볼 수가 없었습니당 ㅠ

미리 셋팅합니다.


저는 작업하기 쉽게 미리 셋팅을 다 하고 펼쳐놨습니다
그렇게 해야지 조금더 편리한거 같습니다.

가루쿡 스시야는 그래도 다른 가루쿡 버젼들이랑은 다르게
플라스틱을 일일히 짜르지 않아도 됩니다.


밥양을 할때에는 스포이드로 물을 4번 정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파랑색으로 되어있는 가루를 뜯어서 잘 섞어주면 됩니다
밥은 소다맛이 나더라고요.


타마고 (계란)을 만들때에는 스포이드로 2번 물을 채워주면 됩니다.
제가 근데 타마고 놓는 부분을 잘못 했어요 ㅠㅠ
원래 저 부분은 참치를 넣었어야했는데 실수했어요.
뭐 어쩔 수 없어요 ㅎ


참치할때도 역시나 스포이드로 물을 2번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핑크색 가루를 뜯어서 비벼주면 됩니다.

저는 참치랑 계란을 놓는 장소를 잘못해서 뒤바뀌었어요!

연어알을 만들때에는 두번씩 준비를 해야하는데
연어알은 스포이드로 물을 3번 넣어야합니다

가루쿡은 잘 보면 A와 B가 표지에 적혀져 있습니다

틀 밑에 A와 B러고 적혀져있는거 보이나요?


그리고 각각 잘 섞은 다음에 스포이드로 빨강색 연어알이 될거를 빨아서 파랑색 물A파트에다가 뽁뽁 하고 넣어주면 됩니다
어렸을때 개구리알을 만들어 본적이 있나요?
약간 그런 느낌

맛도 개구리알이랑도 비슷해요
저금 싸구려맛이 덜 한 정도?


연어알을 뽁뽁 하면서 넣어주면 됩니다.


연어알을 이렇게 만들어 놓는다면은 뽁뽁해서 만들어주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예쁘고 동그라미가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ㅋㅋㅋ
이거는 저만의 문제일 수 있어요.
다른분들 꺼 보니까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완성 샷입니다.


완성샷을 보면은 그래도 그럴싸하게 나옵니다 ㅋㅋ

만약에 자존감이 좀 떨어져서 누워만 있지말고
그냥 조금씩 꼼지락꼼지락대면서 결과물을 보면은 조금은 더 나아지는 기분입니다
또는 어린 조카나 사촌동생들이랑
어린 아이들이랑 해도 한번씩은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가루쿡 스시야가 제일 맛이 없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