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굽네] 리코타&폴드 피자, 고추바사삭 콤보 리뷰

세젤예척해봄 2022. 10. 2. 17:30
반응형

저는 치킨을 무척 제일 좋아하는데요
어느정도냐면은 제 소울 푸드는 치킨이다 할 정도로 ㅎ...

특히 그 많고 많은 브랜드들중에서
처갓집 치킨, 비비큐, BHC,지코바,네네치킨, 페리카나,등등
굽네 오븐에 구운 그런 닭을 제일 좋아합니다.
감히 제 소울 푸드인데

특히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굽네 고추 바사삭 순살이랑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ㅠㅠ) 굽니 시카고 피자랑 같이 시키는걸 좋아합니다
그러면 한 4만원이 넘어버리는데 4만원 넘어버리면 사실 족발 가격이라 많이 비싸다고 느껴지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가끔씩 시켜먹습니다.

말이 많았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굽네 리코타 & 폴드 피자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생겼네요
처음에 박스 뜯어봤을때 음 이거는 좀 내 스타일이 아닐거 같은 생각이 들긴 했지만 다른 사람들꺼를 보니까
제께 잘못 만들어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다른분들 사진을 보니까 위에 소스도 뿌려져있더라고요

국내 홈페이지에도 이렇게 소스가 뿌려져있네요..

전 그냥 맛이 별로 없었습니다.
느끼하지는 않았지만 이게 도대체 무슨 맛이야 싶기도 하고
소스가 아무리 중요하다지만 어떻게 소스 하나 빠졌다고 맛이.이러는지도 모르겠고
소스가 중요한 부분이라면은 왜 소스를 안 뿌리고 소비자에게 보내는지도 모르겠으며..


피자 한쪽을 들어서 단면을 찍어봤습니다.
맛없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아휴


브리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리코타 치즈 이렇게 있너서 풍미가 더 깊다는데 잘 모르겠음 ㅎ
또 시켜본다? 이 피자는 두번다신 안 시켜먹을듯 ^_^
치즈와 풀드치킨의 조합은 최고다 맛있다라는데
어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그냥 나 치즈 피자 먹은 느낌인데


칼로리는 더럽게 높네
맛없는걸 먹고 칼로리 높은거 진짜 싫어하는 1인



그리고 이번에 새로나온 고추 바사삭 콤보가 나왔더라고요?

고추바사삭 콤보는 BHC뿌링클 콤보처럼 닭다리랑 윙으로 모인건데
차라리 순살 추가 (+5000원) 보다는 많이 싼거 같습니다

제 사랑 고추 바사삭 ❤️

 

고추바사삭 영양성분입니다


고추바사삭은 평타
그래도 치킨중에거 굽네를 제일 좋아하는데
조금 최애 치킨을 바꿔야하나 고민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