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온수맛집] 우가본 정육식당 살치살

세젤예척해봄 2022. 10. 31. 15:14
반응형



외숙모가 파주쪽에서 지내는데 광명에 볼일을 보시고
온수역 근처에 저랑 할머니를 보러 와서 같이 집 근처 우가본으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8681587/home

 

우가본정육식당 온수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8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평일 점심시간에 가니까 근처 회사원들 모임하시는 할머님들이나 아주머니들이 다 모였더라고요 ㅋㅋ
운이 좋게 웨이팅이 걸리지는 않았지만 아주 바글바글했습니다.

저는 밥을 늦게 먹었고 할머니도 연세가 좀 드셔서 그런지 많이 먹지 않으시고 외숙모도 딱히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해서 살치살 3인분 시켰습니다

많이 시킨게 아니라고요?
저희집은 고기 잘 먹어서 3명에서 3인분만 시킨거라면은 많이 시킨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살치살은 1인분 기준 3만 2천원합니다
이제 많이 비싼건지 싼건지는 제가 고기집을 많이 다녀보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고기 퀄리티를 보고 아 비싼 고기구나는 느꼈습니다.

역시 사람은 많이 먹어보고 경험해봐여하는 거 같습니다.

살치살 자체가 너무 퀄리티 좋게 잘 나와서 따로 짜를 필요도 없이 그대로 불판에 올리면은 되었습니다.

정말 예쁘고 맛도 좋더라고요.



근데 우가본정육식당의 불판이 오래된걸 쓰다보니깐 금새 판이 타서 몇번 갈아야합니다.


반찬도 약간 정겨운 시골 밥상 반찬? ㅋㅋㅋㅋ
직접 반찬도 그렇게 담그는지 좋더라고요
정말 로컬 맛집 같은 느낌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우가본정육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