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2022년 스타벅스 시즈널 드링크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세젤예척해봄 2022. 11. 12. 18:17
반응형

지난 2년전부터 스타벅스에서 시즈널 드링크로 계속해서 나오는 캐모마일 릴렉서

제가 정말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스타벅스가 신세계에 인수되고 나서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계절

역시 태모마일 릴렉서를 나왔지만 전과는 좀 다른 차별화를 두고 싶었던 것인지
이름을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로 바꿨고
전에는 없던 보라색 색소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보통 캐모마일 릴렉서를 11월 부터 내년 1월까지 계속 판매했는데 신세계한테 인수된 스타벅스는 11월 9일부터 12월 1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1달채도 안되게 판매하는건데 아직 안 드셔본 분들은 빨리 드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의 영양정보인데요,

저는 보라색색소가 들어가는걸 별로 선호하지 않는 사람인데요
맛은 오시려 전보다 덜 단 거 같아요
왜냐먄 음료를 마시고 나면은 입안이 텁텁해진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게 좀 심하지 않더라고요

맛은 여전히 캐모마일이랑 비슷한데 묘하게 좀 다른?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변화를 싫어하는 사람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이렇게 뒤바뀌어지늠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비주얼은 역시 여전히 예쁩니다

하지만 12월 1일까지만 판매한다는거는 너무 아쉬운데요...? 저는 늘 크리스마스하면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였는데..
12월 1일 전까지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제가 1달동안 얼만큼 캐모마일 릴렉서에 진심인지 보여주기 위해서 마실때마다 최대한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 같은 장소처럼 보여도 다릅니다.

신촌점
학원가는 엘베안
신촌연세로지점
신촌연세로지줌
학생이랑 같이 마실려고 2잔 구매

사실 이것보다 더 많이 마신거 같은데
내년 2023년에 다시 또 만나자 캐모마일 릴렉서
내년에는 더 많이 마셔줄게




아놔

여러분 그냥 12월 31일까지 판매한대요
뭐야 ;;;;; 낚냐 사람을 스타벅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