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온수역근처 푸른수목원에서 가을 단풍 즐기기

세젤예척해봄 2022. 11. 18. 09:48
반응형

집 근처에 어떤형태로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무척 좋고 감사한거 같습니다.

저는 너무나도 감사하게도 집 근처에 조금만 걸어가면 즐길 수 있는 푸른 수목원이 있습니다.

알록달록 너무나도 예쁜거 같습니다.
계절이 변화하는걸 너무 즐기는 저를 보면 아아 나이를 먹는것이 느껴졌습니다.

푸른수목원


시간대를 그리고 밥을 먹고 오후 3,4시쯤에 가서
해가 질락말락 그 전이라서 그런지 훨씬 더 색깔이 깊은거 같습니다.

지금 포스팅 작성을 하면서 보는데 사진들이 너무 예쁘네요.

푸른수목원
이런 사진도 잘 나온거 같습니당 현재 제 프사 힛

푸른 수목원은 저수지도 있는데
진짜 와 저 무슨 전문 사진가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자아찬양

너무너무 사진을 보는데 새소리가 들리는 느낌?

푸른수목원


정말 어쩜 풀도 저렇게 파릇파릇한지
아직 가지마 가을 ㅠㅠㅠ

오리? 거위?

자연속에서 이렇게 거닐다 보면은 이렇게 별거 아니지만
새들이나 오리? 거위? 를 볼 수 있는데 너무 좋은거 같더라거요 ㅎㅎ
아린 아기들이랑 산책을 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푸른수목원
제일 좋아하는 사진

그리거 오후 4시쯤에 갔더니 황금빛으로 물드는데
해가 빨리 지는게 아쉽기도 하면서
이날 조금 여유로운게 확 느껴지더라고요

만약 제가 취업준비생이였거나
마음에 걱정근심이 있던 상태라도 저런 자연속에서 힐링을 너무나도 했을 거 같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사진 2
알록달록 단풍
너무 예쁜 사진
ㅠㅠ 행버캐죽어


이렇게 푸른수목원에서 자연 즐기기를 여러분과 함께 또 나눌 수 있다니 기뻐요
다들 힘들어하지말고 자연보면서 또 힘내요

굳이 설악산이나 이런데 멀리 가지 않다고
근처에서 단풍놀이 한것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