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어른들 선물, 상견례 선물 추천]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세젤예척해봄 2022. 11. 25. 22:45
반응형


제가 오랜기간동안 SK TELECOM 을 오래 쓰다보니까
VIP까지 되었는데,
SK가 응모하기가 있는데
늘 안되다가 이번에 처음 당첨되어서 선물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되든 안되든 그냥 응모하기는 늘 누르는데
문자가 오더라고요

2022년 9월 럭키찬스 응모 당첨 문자


당첨문자를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어서 또 스팸인가하고 그냥 슥 보는데 오잉 나 뭔가 당첨된거 같은디 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세상에 내가 이런걸 다 당첨되어보네요

그렇게 해서 받게 된 연양갱!


수제로 직접 팥을 만들고 영업하는 금옥당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드리거나 아니면
상견례자리에 앙금케이크 보다는 더 특별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고급져보여지 않나요.


이렇게 케이스를 열면은 너무 예쁜게 촤르륵 나옵니다
ㅜㅜㅠ 엄머 너무 예뻐 고급져


예쁜건 더 가까이 한번 봅시당


이렇게 상위에 금옥당이라고도 써져있네요.


하나씩 꺼내먹어서도 너무 예쁩니다 ㅠㅠ
선물로 하나씩 드리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특별한 손님에게 특별하게 금옥당 연양갱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