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맛집 리뷰

오후의 홍차 음료수 후기 카페인함유량

세젤예척해봄 2022. 12. 21. 16:35
반응형


KIRIN 음료에서 출시된 홍차 계열의 음료입니다.
한국에서 많이 유명한 음료수죠 ㅎㅎ

저는 CU편의점에서 한개의 3천 오백원에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음료수중에서는 정말 많이 비싼편에 속한거 같지만
그래도 뭔가 이거를 마시면은 부자가 된 느낌와
사치스러움 그러면서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부르주아가 된거 같은 착각을 일으켜서 종종 그 가격을 주고 마십니다.

3천 오백원을 내고 내 나름의 사치를 즐긴달까요

오후의 홍차


약간 묽은게 보이나요?
저는 조금 덜 묽었으면 취향인데 그래도 밀크티 음료수중에서는 맛있습니다ㅡ


비슷함 홍차 음료수로는 데자와가 있는데,
미묘한 맛으로써 사람들의 호불호가 갈리는 데자와지만
조금 더 진한 향이 나면서 덜 묽은 오후의 홍차를 좋아합니다 ㅎㅎ

데자와 홍차 음료수


일본에서는 물론 더 싼 가격으로 마시는 음료지만
한국에서는 그렇지 못한다는거 ^_~ (찡긋)


오후의 홍차 음료수

홍차는 0.5% 우유 2.9% 진지분유 0.25% 탈자분유 0.2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500ml 한병에 카페인에 100mg이 들어가 있어서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들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오전 8시 수업이 있었던 그런날
조금 일찍 하루를 시작해야할때 아침부터 마셔야지 그래야 몸안에서 카페인이 빠져서 그나마 밤에 잘 수 있거든요

오후의 홍차


여유로워서 일부로 종이컵에 따라서 마셔봤습니다. ㅎㅎ
취향에 따라서 우유를 더 따르거나
아니면은 설탕을 넣으셔도 됩니다.

저는 그대로가 제일 취향이였던 것 같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일본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오후의 홍차음료,
그리고 3천 오백원에 돈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싶다면은 추천합니다 ㅎㅎ 가끔 먹으면 맛있고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